캄보디아 선교편지 (2018/8/1)

캄보디아 선교편지 (2018/8/1)

미국, 한국, 캄보디아는 물론, 세계 도처에 일어나는 폭염으로 고생하시는 여러 캄보디아 선교 동역자님들의 가정과 사업 위에 주의 은헤와 평강과 보호하심이 함께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저는 지금 2개월동안의 휴가를 마무리하고 캄보디아 하반기 사역을 위하여 준비하고 다음 주 8/7/2018 에 현지로 떠나게 됩니다. 그동안 주께서 예비하신 알지 못하는 일들로 위로를 받기도하지만 여전히 풀리지 않은 숙제를 안고 계속 주의 손을 바라 보면서 바울의 인생관을 계속 배우기에 감사한 생각을 가집니다. 빌 4:12-13에 나온대로 빈궁이나 풍부, 그 사이에 놓여있는 모든 일들 속에서도 그리스도 안에서 감당할 수 있는 비결을 배운 자가 되기 때문입니다. 아래와 같이 캄보디아 교육 선교사역 보고를 드립니다.

이곳에서 감사한 일과 준비한 일들
막내 딸 메리의 결혼식을 야러분들의 기도와 도움으로 잘 마쳤음을 하나님께 감사드리나지만 결혼후 그들이 사는 가까운 곳에 다른 교회를 찾아 우리 교회를 떠난다 하기에 그들의 신앙생활을 걱정하는 부담이 있습니다. 오늘날 성경적 교회관이 힘을 잃고 자기 편리 중심으로 교회를 선택하고 생활하려는 것을 보니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최선을 다해 권하지만 그 물결을 돌이키기에 부족함을 느낍니다.

매번 선교비 모금이 어려운가운데 있었는데 한 무명 성도님의 별미 같은 선교헌금으로 그 동안 기도 하던 사역들이 모두 해결되는 돌파구가 생겨 큰 부담과 함께 새로운 캄보디아 선교사역에 활기를 띄게되어 하나님께 영광돌리고 섬기신 분에게 하나님의 특별한 은혜가 함께하시기를 축원합니다.

저의 책을 한글과 영문 교정을 거의 마치게 되어 도착하면 곧 학생들을 위하여 카피 본을 만들 생각입니다. 그 동안 수고하신 본부선교사 킴벌리와 막내 딸 메리에게 감사하며 주께서 약속대로 은혜로 채우 실줄 믿습니다. 그 외에도 “성경에 나타난 언약의 이해”라는 책을 거의 끝낼수 있어 기쁩니다. 그리고 미얀마세미나 강의안과 목회자연수원 강의안을 파워포인트로 정리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ITCS 대학대학원에서 가르칠 시가서와 목회학을 잘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건강을 챙겨준 아내에게 감사하고 LA Fitness 에 가서 정기적으로 운동하여 약한 팔과 다리에 많은 힘이 돌어왔고 뱃살이 빠져 건강하여 후기 사역에 큰 힘을 가져 감사합니다.

저 곳에서 실행할 일들
돌아가면 곧 여성지도자 훈련과 목회자연수원세미나를 인도할 것이고 9월 4일부터 새학기가 시작됩니다.
지교회 활동을 점검하고 스탭들을 훈련하는 일이 계속될 것입니다.
주말마다 25개도 지교회를 방문할 계획이 집중 폭우때문에 상황을 보고 계속하게 될 것입니다.
동역자님들의 가정과 교회생활에 이런 저런 일들로 마음이 무거우나 주께서 복음을 위해 동역하는 종들에게 합력하여 선을 이루게 하실 줄 믿고 기도로 주께 올려드립니다. 낙심하지 말고 어떤 자리든지 주의 약속을 붙들고 나가면 반드시 좋은 결과를 주실 주님께 찬양드립니다.

그동안 오래 기도하여 오던 선교센터 건립과 자립 선교 활성화를 위하여 하나님이 허락하신 범위 안에서 효율적으로 점검하고 실행하게 될것입니다. 현재 캄보디아는 많이 발전되어가기 때문에 그 때 마다 대처할 준비가 없으면 좋은 기회를 놓치게됩니다. 그것이 땅 값과 건축일입니다. 캄보디아 복음화를 위해 생각할 때 주께서 총명을 주실 줄 압니다. 동역자님들의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아무리 모든 것이 갖추어져 진행 되어도 온갖 변수가 일어나는 것을 보면 겸손히 주의 손을 바라 보고 나가고 있습니다.

아래사항은 기도해 주실 제목입니다.

ITCS학교의 신입생이 많아 들어와 새로운 학사 분위기가 조성되기를
페이스북 운영 활성화 Cambodia Education Mission Fellowship (CEMF)의 페이스복 운영으로 (책임자: Assistant Secretary Ms. Esther Sun Jeon) 선교지원이 효율적이 되도록.
스탭영입 2 사람( 목사후보생)을 구합니다. – 곽목사님과 오박사님의 지원신학생
캄보디아 전국 지교회에 일일부흥세미나가 효과를 가지도록
현재 11명의 스탭이 복음을 잘 깨달아 교회를 섬기는 충성된 일군이 되도록

필요한 물품을 준비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1/1-7/31 2018)
두 교회 방문: 한주식 박사님의 주선으로 한국 성진교회 선교팀의 세 교회( 캄보디아 브니엘장로교회, 앙크 브니엘 교회, 앰목사 교회) 방문시 라면 전달 계획
3000공원과 마을복음전도를 위하여 복음팔찌재료 2000개 준비 – 성진교회 (담임: 황일동 목사님)
중고 콤퓨터 2 대, 중고환등기 1대 – 한주식 박사님 기증
키타1, 교실앰프 2 대 – 성진교회
성경책 (ESV) 20 권 – 이준성
전반기 캄보디아 선교헌금하신 분들 – 무명 (명화판매대금), 이미자, 김선홍 (집매매 일부)
김정곤, 박성원, 김그레이스, 사랑성결교회, 산소망교회, 크리스 루, 김옥연, 이준성, 곽관우 오금옥, 전샤론, 김세진, 김순례, 김세훈, 브니엘교회

킬링필드의 아픔을 가진 나라를 리빙필드로 바꾸는 일에 쓰임받는 여러 동역자님들의 수고에 감사드리며 계속적 사역에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동역자님의 기도가 없이 캄보디아 선교는 요원합니다. 희망찬 하반기 사역에 속에서 영원히 솟아나는 생수의 은혜가 여러분들에게 항상 같이 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주 안에서

캄보디아 교육 선교사 전화령 및 본부 선교사 전중임 선교사 드림

미국 (909)624-8380, 896-5983 (Cell)   e-mail:whiteyoungjeon15@gmail,com

후원  방법  pay to the order of:  Peniel  Church

(5360 San Jose St. Montclair, CA  91763 )

or,  Rev. White Young Jeon  (825 Northwood Lane,  Pomona,  CA  91767)

or,  한국 국민은행계좌 번호; 59440104090732

캄보디아  직접 후원은행 계좌 ;   ACLEDA BANK PLC., Branch-CHC

A/C #3500-01-474873-1-7, Routing #021001088

캄보디아 선교사 직통 전화 번호: 011855-973249163

혹은 011855-0968854651  카톡번호:0968854651

블로그 www.pastorjeon.com  학교웹사이트 www. Itcs-cambodia.org

선교사 Face book – Whitey or, Whitepuritan

 

전화령 선교사 가족
클레몬트 밀스마운틴에서 체력단력하는 선교사
뽀삽에 자립선교농장부지 6 헥타르구입 후